조직도
 

업무지원팀
- 각부문 업무지원
- 전반적인 구매 /재무담당 업무
- 조달업체 관련 선택
- 재고 물량 관리

 

영업팀
- 독립적인 마케팅, 국내·해외 영업부문 전담
- 마케팅 홍보의 기본구상 및 해외 영업부 마케팅 지원
- 새로운 마케팅 개발

 

생산팀
- 전반적인 생산관리
- QC

 

연구소
- 연구기획
- 제품연구
- 효능평가
- 소재개발
- 품질관리

 

아이템 선정 기준
▶ 필수 재화로써 수요가 멈추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품목.
▶ 독창성이 있고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는 품목.
▶ 오리엔탈리즘의 신비감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서양의 추세에 발 맞추어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는 품목